지니1284388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서울우유는 자주 사 먹는 우유 이다. 맛이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목 넘김이 좋다. 커피 태울 때도 먹고 빵이랑 먹을 때도 먹곤 한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