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6
식당에서 먹은 편육이에요.. 원래도 편육을 좋아했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쫀득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에 씹을수록 고소함과 돼지고기의 육향이 느껴져서 좋았고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았어요.. 양념장 찍고 마늘 올려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