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여사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여사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여사님
리뷰2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2
두부를먹기좋은크기로잘라붙였어요대파양파대파를기름두른패에향을내다간장고춧가루올리고당섞고두부지진것넣어조렸어요불끄고참기름깨로마무리금방해서먹어니매콤함이매력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이여사님
리뷰225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