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2
다낭에서 먹은 목식당 계란볶음밥과
모닝글로리 버터새우요리입니다
진짜 인생 새우버터볶음이고, 계란볶음밥에 비벼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