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12
두부를 얼렸다 먹으면 단백질 흡수율이 좋아진다고 해서 얼렸던 두부를 한 입 크기로 썰어 팬에 굽다가 마른 고추와 간장소스를 만들어서 볶아주니 꽤 괜찮은 반찬이 나왔네요. 마지막 조각 사진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