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1.12
치킨 넓적 감튀 달걀후라이
슬라이드 햄 양상추 양파 피클
아주 맛있어요 야채 신선 아삭하고
치킨은 방큼 튀겨나와 넘 맛있어요
나름 다이어트 한다고 빵 1/4안 먹음요
재구매의사 당연있음
가성비갑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24kcal
맘스터치인크레더블버거
4.9(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