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2
쫄깃한 어묵에 달콤짭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 한 점씩 집어 먹기 좋은 익숙한 맛이에요. 양파와 당근이 더해져 은근한 단맛과 식감이 살아나고, 참기름 향이 마지막에 고소하게 감돌아요. 부담 없이 자꾸 손이 가는, 밥반찬으로 딱 맞는 정겨운 어묵볶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