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2
유부초밥.
집에서 먹는 유부보다 더 크고 짭짜롬하고
밥의 양도 적어서 맛있었다.
겉에 약간 토치로 구워서 겈면이 살짝 마른느낌이 난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660612
리뷰944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