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2
크리스피크림 도넛입니다.달콤한 글레이즈 덕분에 좋아해요. 크림이 부드럽고 따뜻한 차와 같이 먹으니 (아메리카노면 더 좋겠지만),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