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치즈핫도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치즈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26
치즈 핫도그 먹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니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치즈 때문에 고소하고 맛있네요. 간식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4.9(리뷰 45개)
·식단기록291회0
주여니2
리뷰5656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