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임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경임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경임
리뷰5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26
오늘낮엔두부을잘라서냅비에간장좀넣고
물조금하고마늘고두부차례로담고뚜껑을닫고
바글발끓고낫어고추가루위에뿌리고
간을맟추고들기름두르고부추도넣고
불을끄고그릇에담앗어밥이랑맛잇게
한끼잘먹엇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