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0372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0372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0372
리뷰6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3
갈비탕. 먹으러 갔다. 추가 주문한 육회 한접시 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날은. 맛있게. 먹었다 괜찮은 육회었다 다음엔 육회. 먹으러 가야겠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
지니5190372
리뷰66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