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02 작성일자 26.01.13
뜨끈한 국물에 쫄깃한 우동면과 어묵이 듬뿍 어우러져 속까지 따뜻해지는 맛. 담백하면서도 깊은 국물 풍미가 좋아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된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