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3
역시 고기중에 젤 맛있는건 차돌박이다.. 너무 부드럽다.. 맛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지니5646760
리뷰350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