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미소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미소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26
점심 식사 메뉴로 미소된장국이 나왔어요.. 한국 된장국도 맛있지만 염도가 상대적으로 적은 것 같은 슴슴한 미소 된장국이라 좋았어요.. 특히 미소 된장국에 유부까지 들어있어서 슴슴하면서도 은근히 포만감 있는 국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4.8(리뷰 14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