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샐러드 드레싱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3
저당드레싱과 발사믹식초 뿌려서 샐러드 먹어요. 발사믹식초로 드레싱 만들었는데 맛이 안나서 걍 저당발사믹드레싱 샀어요. 식초 더 첨가해서 먹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35g)
99kcal
샐러드 드레싱
4.7(리뷰 47개)
·식단기록419회0
알수없음
리뷰18

1인분(35g)
99kcal
샐러드 드레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