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농심 생생야끼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농심 생생야끼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3
야끼우동~~
일본현지에서 먹은 야끼우동은 우동면이 정말 예술입니다.
엄청 쫄것쫄깃해서 먹는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1g)
470kcal
농심생생야끼우동
5.0(리뷰 10개)
·식단기록23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251g)
470kcal
농심생생야끼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