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3
일본에서 먹은 라멘~~
한국체인점에서 먹은 라면과 맛은 비슷한데 그래도 현지에서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맛나요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