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3
하이면 얼큰버섯 칼국수
살짝 매콤한 칼국수이다.
오늘 눈도 오고 너무 추워서 저녁에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었다.
뜨거운물을 부어서 먹으니 편한하고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