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비아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비아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비아
리뷰291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1.13
닭가슴살 포케는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로 맛난 오일 드레싱과 어우러져 맛있다. 단백질 섭취도 되고 식이섬유도 섭취하니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392kcal
닭가슴살포케
4.9(리뷰 18개)
·식단기록63회0
최비아
리뷰291

1인분(1g)
392kcal
닭가슴살포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