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69 작성일자 26.01.13
[콩국수]
콩물이 진하지만 비리지 않고 고소함 위주라 부담 없었음. 면과 잘 어우러져 목 넘김이 부드러웠고, 간을 세게 하지 않아도 맛의 균형이 잘 맞았음.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알수없음
리뷰508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