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13
명태는 너무나 담백한 음식으로 오늘같이 마늘쫑과 같이 고추장과 조려먹음 넘나 맛있고 아삭하면서 고소한 맛이 가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지니5665485
리뷰1091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