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0213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0213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0213
리뷰2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6
도너츠 배달시켜 봤어요.
직접 가기 귀찮았는데 이렇게 배달로 오니 너무 좋더라구요.
많이 달아서 반개 먹고 냉동실에 두었네요.
#일반식 #점심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