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과머니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과머니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과머니
리뷰59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3
깊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에요. 꼬치에 꽂힌 쫄깃한 어묵을 간장에 콕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석과머니
리뷰599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