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6
엄마가 칼국수 만들어 주셔서 먹었어요
도토리 가루 넣은 수제면인데요 엄청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직접 만든 면이라 칼국수 맛이 더 좋아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찰깨팡
리뷰703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