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4
오랜만에 한번씩 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몽쉘이냐 오예스냐 초코파이냐 말들이 많은데 마시멜로에 늘어나는 느낌을 좋아한다고 한다면 초코파이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우유랑 먹는게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