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27
두부 겉면은 노릇하게 지져서 단단하고 쫀득한 식감이 느껴지고 속은 고추장 양념이 배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목으로 넘어갑니다. 매콤달콤짭짤한 양념이 두부에 깊숙이 배어들어 소박하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