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오로라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오로라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오로라
리뷰15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4
방학중 학원 다녀온 아이 점심으로
간단하게 휘리릭 계란볶음밥으로 줬어요.
포슬포슬하게 살아있는 밥알들이 잘 되였어요
꽤 많은 양인데 다 먹어치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