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4
계란에다가 위에 스팸이랑 올려 놓고 그 다음에 마지막 케찹까지 뿌리면 딱 짱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한끼 반찬 뚝딱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