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4
살짝 물러가는 오이로 오이무침 맹글고 좀 지난 두부로 조림 했어요.
재료 보관 잘 못해서 물렀지만 재빨리 조리하니 다행 입니다.
반성하고 그때그때 조리 습관 만들어야 겠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