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ckgk3196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ckgk3196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ckgk3196
리뷰1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7
점심으로 오늘은 죽을 먹었어요
속이 부드러운걸 먹고싶어서
죽을 선택했습니다
한입 먹으니 없어지는것 같네요^^
오늘도 하루를 잘보내죠
#일반식 #점심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