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4
고기먹고 후식으로 들깨수제비를 먹었어요. 들깨가 진하고 걸쭉하고 간도 과하지않아 국물은 잘안먹는데 이건 다 들어가네요. 수제비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27.5g)
267kcal
칠갑농산들깨수제비
4.9(리뷰 17개)
·식단기록2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