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경파파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경파파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경파파
리뷰130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0.27
점심 메뉴로 생선가스를 먹었다. 메뉴가 좋아서인지 직원들이 참 많았다~ 부대찌개에 생선가스~ 잘 먹았으니 오후에 열심히 일해야지~^^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은경파파
리뷰130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