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14
버거킹 불고기와퍼 입니다~ 저는 와퍼가 제일 좋아요 ㅎ
불고기와퍼는 저 데리야끼(?)맛나는 소스가 같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ㅎㅎ 와퍼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나네요. 점심으로 잘 먹었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293g)
738kcal
버거킹불고기와퍼
4.9(리뷰 37개)
·식단기록2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