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5
식당에서 먹은 돼지불고기입니다. 양념이 매콤하면서도 달콤합니다. 밥과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불향도 나고 야채들과 같이 먹으니 영양적으로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