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미소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미소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5
미소된장국이랑 초밥이랑 먹으니까 넘나 맛나용ㅎㅎ 냉모밀이랑 같이 먹으니까 아주 굿이네용~ > < 일식 깔끔하고 좋아용ㅎㅎ
#일반식 #저녁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4.8(리뷰 142개)
·식단기록2천+0
flowerhyun
리뷰7243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