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목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목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목
리뷰14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5
집 근처에 있는 칼국수 맛집에서 포장해서 왔어요.
멸치 육수가 구수하고 비리지 않아요.
고명도 많이 들어가 있고 면이 쫄깃해요.
김치가 잘게 썰어 들어가서 매콤하기도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꼬목
리뷰147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