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857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0857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857
리뷰12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5
계란이랑 파프리카랑 기타 야채들을 볶아서 만든 계란야채볶음밥을 먹었어요. 굴소스가 추가되서 살짝 감칠맛도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
지니5540857
리뷰128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