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7978님의 잇츠나우 소스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17978님의 잇츠나우 소스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7978
리뷰20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27
한입소스 닭가슴살 1인분용
단백질 섭취위해 하루 한번은 먹어요
위에 모짜렐라 치즈 뿌려서 데워서 같이먹음 훨 맛있어요
매콤 한맛도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10g)
140kcal
잇츠나우소스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