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롯데자이언츠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롯데자이언츠
리뷰9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5
명태조림이 먼저 나왔어요
작은 사이즈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평소에 먹어봤던 명태조림보다
양념이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하면서도 깔끔하게 매콤한것이
먹을수록 당기는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옆에있는 콩나물을 넣고 양념에 섞어먹어도 맛있고
밥에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ㅋ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