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15
편육은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잡내 없이 깔끔하게 먹었어요. 쫄깃하고 느끼하지 않고, 쌈장이나 김치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66656
리뷰1421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