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5
유부초밥은 유부가 달콤짭짤해서 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한 입 크기로 먹기 편했고, 부담 없이 간단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살짝 토치가 되어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