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랭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랭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랭
리뷰5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5
오랭만에 저녁메뉴로 최애곱창집에갓어요
곱창막창염통 진짜하나하나 맛없는게없네요
곱고적당하고 쫄깃함도적당 잡내하나없이 정말 매일먹어도질리지않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으랭
리뷰57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