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육식토끼 마늘맛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육식토끼 마늘맛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7
마늘맛 닭가슴살이에요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해요. 알싸한 마늘향과 촉촉한 닭가슴살의 조화가 너무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샌드위치에 넣어 먹어도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19kcal
육식토끼마늘맛 닭가슴살
5.0(리뷰 6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