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5
맛있는 리챔이에요
얇게 썰어서 후라이팬에 구워주기만 하면 아주 맛있는 밥 반찬이 되지요
지방 함유량이 많아 고소하고 담백해요
많이 짜지 않아서 더욱 좋았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270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