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o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kjo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jo
리뷰12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5
오리온 초코파이 먹었어요. 냉장고에 넣어놔도 맛있고 아주살짝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어도 맛있어요. 이런종류 빵 중에서 크기가 큰편인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