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공룡80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기공룡80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기공룡80
리뷰12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5
할인권이있어서 가본 쉑쉑버거~
처음 먹어봤는데 다른 햄버거에 비해 느끼하지않고 담백하니 맛있었다.
사이다하고 먹었는데 커피와 마셔도 괜찮을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