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5
아침에 빵이랑 같이 먹은 우유예요.
우유는 서울우유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밍밍하지 않고 지일 진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더달달
리뷰666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