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34 작성일자 25.09.19
맛있어요 파는 개인적으로 추가함
2인분이 진짜 2인분 혼자 먹으면 배터져요
맵찔인데 전혀 안맵고 달고 맛나네요
라면 끓이는 것이랑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
붉은레드
리뷰206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