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CU 짬뽕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CU 짬뽕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6
간편식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봉지 뜯어서 가스레인지에 올려 데운 후 집에 있는 밥 한그릇 말아서 먹었어요. 얼큰하게 매운데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5kcal
CU짬뽕밥
5.0(리뷰 26개)
·식단기록362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300g)
415kcal
CU짬뽕밥
0